이유식 아침 첫끼는 오트밀포리지를 만들아 주는데,귀여운 이유식기에 주고싶어 구매했어요역시나 예쁘네요!화이트색상이라 무얼 담아도 어울리고 반찬칸도 있어서 의외로 활용도가 높고,뚜껑이 없는 부분만 좀 아쉽지만 그때그때 만든 음식을 먹이면 괜찮아요
you are very special